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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이 리본카와 만나는 순간부터
헤어지는 순간까지 케어해 드립니다.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

리본카 구매시, 보증기간 동안 수리 비용,
교체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수리비용은 낮추고, 주행거리는 무제한으로 리본카가 지켜드립니다.

연장보증 서비스는 리본카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 차를 지키는 리본카만의 혜택

주행거리 무제한

180일간 지구 두바퀴를
돌아도 보장!

횟수 제한 없는 보장

보장 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증범위 선택 가능

제조사 보증 여부에 따라
상품 가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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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 한도 200만원
제조사 보증이 남은
차량만 가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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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 한도 500만원
제조사 보증이 끝난
차량도 가입 가능

보증기간 : 구매 확정일로부터 180일 / 주행거리 무제한

리본카 연장보증 상품 가격

업계 최저가로 든든한 보증을 약속합니다!

차종

경차

125,000원

215,000원

준중형/소형

175,000원

295,000원

중형차

17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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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대형차

19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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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차

24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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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SUV

175,000원

295,000원

준중형SUV

175,000원

295,000원

중형SUV

195,000원

395,000원

대형SUV

245,000원

495,000원

스포츠쿠페

175,000원

295,000원

MPV

215,000원

395,000원

소형 화물

175,000원

295,000원

(부가세 포함)

  • 본 상품가격은 2024년 9월 2일 이후 리본카 구매 고객이 연장보증 상품 구매 시 적용됩니다.

리본카 연장보증 보증범위

엔진, 미션, 제동, 조향장치, 일반부품까지 지구를 두 바퀴 달려도 보증해 드립니다.

엔진

익스팬션 플러그, 밸브스프링, 로커암 및 푸쉬로드, 엔진 풀리, 타이밍 체인 및 스프라켓, 타이밍 체인 하우징, 흡/배기 매니폴드, 밸런스샤프트, 하모닉밸런스 및 리테이너 볼트, 크랭크 샤프트 풀리, 오일팬, 오일펌프, 프레셔 릴리브밸브, 엔진오일 쿨러, 오일필터 어댑터 및 하우징, 워터펌프, 써모스탯 및 하우징

-

실린더 블록 및 내부 구성품, 크랭크 샤프트, 로드 및 메인베어링, 캠베어링, 피스톤 및 피스톤링, 커넥팅 로드, 캠 샤프트, 실린더 헤드, 밸브 및 가이드, 플라이휠, 연료공급펌프, 진공펌프, 오일레벨게이지 및 튜브, 바이패스 밸브, 인젝션 펌프

자세히 보기

보증수리 접수방법

리본카 연장보증 수리접수 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전화 접수

1544-2277

(상담번호 : 5번)

평일 09:00 ~ 18:00, 공휴일 휴무

  • STEP 1

    고객센터를 통한
    연장보증 접수

  • STEP 2

    제휴 지정
    정비소 입고

  • STEP 3

    보증 수리 후 출고

유의사항

  • 리본카 구매 시에만 가입 가능합니다. (최초등록일 기준 차령 10년 이내, 주행거리 15만km 이하인 국산차)
  • 보증기간은 180일이며 차량 구매 확정일로부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정비공장 입고 1회당 수리 비용은 1건당 최대 100만원입니다.
  • 수리 접수 1회당 자기부담금 5만원이 발생합니다.
    (추가 비용 없음)
  • 수입차, 전기차, 수소차, 영업용 차량, 상업용 차량, 업무용 차량, 특수목적 차량, 특장차량, 신차가 기준 2억원 초과 차량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 보증수리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정된 정비 업체로 입고해야 합니다.
  • 가입 철회 및 환불 규정은 리본카 연장보증 약관을 따릅니다.
사업 제휴 문의

biz@autoplus.co.kr

마케팅 문의

mkt@autoplus.co.kr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 약관

차량의 고장 발생 시,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이하 “서비스”) 상담 번호(1544-2277,5번)로 접수하신 후에 안내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 임의로 수리를 받으신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1조 (서비스 내용 및 대상 차량)

① 본 “서비스”는 차량의 고장으로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수리 비용을 경감해 드리기 연장보증 상품입니다.

② 본 “서비스”는 “회사”에서 성능 점검을 인증 받고, “서비스”를 구매한 최초 출고 차량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③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차령 10년 이내, 총 주행거리 15만km 이하 차량인 경우에만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리본케어 상품은 엔진 및 미션에 대한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이 남아있는 차량인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하며, 리본케어 플러스 상품은 엔진 및 미션에 대한 제조사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제외 대상 : 수입차, 전기차, 수소차, 영업용 차량, 상업용 차량, 업무용 차량, 특수목적 차량, 특장차량, 화물차량, 신차가 기준 2억원 초과 차량

제2조 (서비스 기간)

① 차량 구매 확정일로부터 180일 / 주행거리 무관

  • “서비스” 기간 기산 시, 초일 산입을 원칙으로 하여 차량 구매 확정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유효한 제조사 보증 또는 다른 보험 계약이 있는 경우, 해당 보증 및 보험을 우선 적용하며, 개별 차량 담보 기간이 제조사 무장 보증 수리기간과 중복될 경우, 중복 기간도 개별 차량 담보 기간에 포함됩니다.

② “서비스”의 효력은 고객이 차량 구매를 확정 지은 시점(명의이전 의사를 전달한 시점 또는 차량인도일로부터 8일이 경과한 시점 中 빠른 날)부터 적용 함으로서, 효력 발생일을 기준으로 [180일/주행거리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조사 보증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본 “서비스”의 효력은 상기와 동일하게 효력발생일부터 적용(기산) 됩니다.

제3조 (서비스 보증 범위)

① 보증 범위

제조사에서 교부한 취급 설명서를 기준으로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상기 보증기간 내에 해당하는 경우, 소모품 및 비순정 장착품을 제외한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보증 품목의 결함에 의한 고장 시, 해당 부품에 대해 제조사 순정품이 아닌 재생품 또는 중고품의 사용을 원칙으로 보증 수리를 제공합니다.
단, 구비된 재생품 또는 중고품이 없을 시에는 제조사 순정품으로 보증 수리를 제공합니다.

※ ‘고장’이라 함은 해당 제품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제품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 “서비스” 기간 기산 시, 초일 산입을 원칙으로 하여 차량 구매 확정일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유효한 제조사 보증 또는 다른 보험 계약이 있는 경우, 해당 보증 및 보험을 우선 적용하며, 개별 차량 담보 기간이 제조사 무장 보증 수리기간과 중복될 경우, 중복 기간도 개별 차량 담보 기간에 포함됩니다.

② 고객 자기부담금

  • “서비스” 접수 1회당 수리 발생 시, 고객의 자기부담금 5만원(부가세 포함)이 발생합니다.
  • 자기부담금은 차량의 수리 완료 시, “회사” 또는 “제휴정비소”에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자기부담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서비스”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고객”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납된 자기부담금을 납부하여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 실제 발생한 차량의 수리비용이 자기부담금보다 낮을 경우, “고객”이 수리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보증 한도

  • 「리본케어」 상품의 경우, 정비 공장 입고 1회당 수리 비용은 1건당 최대 100만원, 누적 서비스 한도 금액은 총 200만원(부가세 포함)입니다.
  • 「리본케어 Plus」 상품의 경우, 정비 공장 입고 1회당 수리 비용은 1건당 최대 100만원, 누적 서비스 한도 금액은 총 500만원(부가세 포함)입니다.
  • 보증 기간 내이더라도 누적 서비스 한도 금액을 초과하는 수리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④ 부품 결함에 의한 사고의 책임 한도

보증 대상이 아닌 품목으로 인한 사고와 그러한 사고가 원인이 된 보증 품목의 고장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 (상품 별 보증항목)

① 리본케어

① 리본케어 플러스

③ 보증 제외품목

4조 보증내용 中 1, 2항의 보증대상 부품을 제외한 모든 부품이 보증 제외품목에 해당하며, 타이어, 부동액, 패드, 전구류, 에어컨 냉매, 호스류, 와이퍼, 각종 오일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신차 출고 시에 장착된 순정 옵션 외 사용자가 추가 장착한 비순정 장착품 등 또한 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제5조 (보상하지 않는 손해)

①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증이 불가합니다.

  • 고의, 도난, 사고 등으로 인한 수리사항 발생 시
  • 자동차 제조사 에서 지정한 오일 이외의 것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이나, 오일 교환 주기 미준수 및 미보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적재량 초과, 수리지연, 화재, 천재지변, 침수에 의한 고장
  • 경주, 무리한 언덕 오르기, 속도 및 내구 시험 등으로 발생된 고장
  • 당사에서 지정한 정비업체 외의 장소에서 임의로 수리한 경우
  • 부품, 공임 등 직접 비용을 제외한 교통비, 운반비, 긴급출동 및 견인, 렌터카 서비스, 운휴 손실비, 유류비 및 기타 간접비용 일체
  • 주행 거리계의 고장 또는 임의 변조로 정확한 주행거리 확인이 불가 시
  • 차량의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변형 및 개조에 의한 고장
  • 자동차 제조사의 배출가스 규제 관련 부품, 서비스 캠페인, 리콜 캠페인, 소비자 지원 프로그램에서 수리하는 별도 항목
  • 보증 제외 부품의 손상으로 보증 대상 부품의 수리가 발생한 경우
  • 일반적인 품질과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인정되는 감각적인 불만사항 (가벼운 잡음, 소음, 이음, 진동, 냄새, 외관, 작동감각 등)
  • 신차 출고 시에 장착 사항과 다르게 고객이 임의로 교체 장착한 부품의 고장 및 그 부품으로 연관되어 발생한 고장
  • 엔진, 트랜스미션 본체의 결함이 일부 부품 문제로 밝혀질 경우에 문제가 발생한 보증품목 이외의 품목은 교환 불가
  • 서비스 가입자의 사기, 부실고지 또는 은폐 행위
  • 전쟁 또는 전쟁 위협, 침입, 외국 군대의 행위, 선전포고 여부를 불문하고 적대적인 시민전쟁, 혁명, 군대의 반란 또는 정권 찬탈, 몰수, 국유화, 정부·공공기관·지방정부의 명령에 의한 재물에 대한 징발, 파괴, 또는 손실
  • 검역소 또는 세관의 규제 하에 압류 및 파괴행위, 정부기관, 공공기관 또는 기타 지방정부기관의 명령에 의한 재물의 몰수, 국유화, 징발, 파괴, 손실, 또는 밀수품의 취급이나 불법적인 무역 또는 수송
  • 핵연료 또는 핵연료의 연소로부터 발생된 핵 폐기물에 의해 야기된 방사능 오염 또는 이온화방사 또는 폭발성의 핵 조립시설 및 그 곳의 핵 부품의 위험한 재물에 의한 방사능 물질, 독성물질, 폭발물 또는 기타 위험한 재물
  • 지진, 분화, 해일, 태풍, 홍수 등의 천재지변
  • 본 약관에 기재된 상품을 제외한 다른 재물의 파손이나 훼손
  • 벌금, 과징금, 징벌적 벌과금
  • 본 상품의 효력이 개시되기 이전부터 존재한 고장
  • 자동차 제조사 에서 권장한 차량 관리의 부족으로 인한 고장
  • 비포장 도로 및 과속방지턱 등 도로상 돌출부위와의 충돌로 인한 차량 하체의 파손 및 해당 파손에 기인하는 고장인 경우
  • 일상적인 사용 또는 시간 경과에 따른 마모 또는 소모
  • 자동차 보험이 보장하거나 보장하였을 수리 발생 시
  • 서비스 약관에 기재된 서비스 면책사항
    * 소모성 부품 Consumable parts : 각종 벨트류, 오일류, 필터류, 휴즈류, 밸브류,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호스류, 에어컨 가스 등
    * 정상적인 차량관리 항목 : 튠업, 듀티 조정, 휠 발란스, 휠 얼라인먼트, 타이어, 타이어 위치 교환 등
    * 트림 계통 : 차체 및 외장제 일체 (판넬 포함), 차량 내장재 일체, 조인트 부트 (찢어짐&터짐), 판금, 부식, 누수, 바람 소리 (Wind Noise), 감각적으로 느끼는 현상 등
    * 하이브리드 / 전기차 부품 Hybrid parts : 하이브리드/전기차 전용 배터리, 동력모터, 하이브리드/전기차 전용 전자제어 장치 등
    * 배출가스 관련 부품 Exhaust related parts : 산소감지기, 정화용 촉매 등 배출가스 관련부품
    * 특장 부품 : 냉장/냉동 관련 부품, 파워게이트, 개폐도어, 캠핑카, 덤프, 탱크로리, 탑차 부품 등 특장 관련 부품
    27) 그 밖에 본 약관에서 정하는 보상하지 않는 손해
  • 27) 그 밖에 본 약관에서 정하는 보상하지 않는 손해

제6조 (차량 소유자의 의무)

① 부적절한 점검, 정비, 부품 등의 사용은 차량의 성능을 저하시키며, 치명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 제조사 취급설명서에 따라 점검 및 정비를 실시하셔야 합니다.

② 고의나 과실, 주행거리 등의 보증수리 발생 상황에 대해 올바른 사실을 당사에 고지하셔야 합니다. 고지하신 사실과 다르게 서비스 가입자의 고의나 과실, 주행거리 조작 등이 확인될 경우에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문제 발생 시, 문제의 증상이나 부품을 정확히 당사에 고지하셔야 합니다. 당사에 고지하신 문제의 증상이나 부품 이외의 내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정비 중 발견된 다른 보증품목의 결함에 대해서는 다시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④ 고장 조치 의무 : “서비스” 가입자는 고장 발생 시 신속히 조치하여 하나의 고장으로 인하여 고장이 확대되지 않도록 방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⑤ 변경사항 통보의무 : “서비스” 가입자는 약정기간 중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하면 지체 없이 “서비스” 상담 번호 (1544-2277, 5번)로 통보하고 가입자가 통보하지 않아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행 절차)

① 정상 업무 시간 (평일 09:00~18:00) 내에 1544-2277(5번)으로 전화 접수 후,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로 차량을 입고합니다.

② 보증수리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지정된 정비 업체로 입고 및 확인 절차가 이루어져야 하며, 입고일이 접수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는 보증수리가 거부될 수 있으며, 거부 시 재접수를 하셔야 됩니다. 재접수일을 기준으로 보증 약정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보증수리를 받을 수 없습니다.
[고장 발생 신고 접수 – 가입확인 및 지정 정비망 안내 – 지정 정비망 입고 – 견적 심사 및 수리진행 – 차량 출고]

제8조 (주의사항)

① 보증수리는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해당 보증수리 교체부품은 중고차 거래를 기반으로 한 보증이기에 재생품 또는 중고품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구비된 재생품 또는 중고품이 없을 시에는 제조사 순정품으로 보증 수리를 제공합니다.

③ 보증수리는 보증 기간[180일 / 주행거리 무제한] 이내 접수 (휴일인 경우 그 다음 영업일 까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④ 보증수리 접수 시, “서비스” 상담 번호(1544-2277, 5번)로 접수된 경우에만 효력이 인정 됩니다.

⑤ 본 상품의 양도는 불가 합니다.

⑥ 보증수리 접수는 “서비스” 가입자 본인의 직접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본인 접수가 어려운 경우, 직계 가족에 한해서만 대리 접수가 가능하며, 보증 담당자의 요청 시, 직계 가족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와 접수자의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⑦ 보증 품목과 관련하여 차량 구매 당시에 사전 고지된 부품의 상태는 차량 가격에 반영되어 있으며, 해당 부품의 상태가 유지되고 있음에도 추가로 보증 수리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보증품목이라 할지라도 보증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사전 고지된 사항에 대해 본인 부담으로 수리하여 상당 기간 정상 운행을 한 후에 수리가 필요한 경우, 본인 부담으로 수리한 이력을 “회사”에 제시하면 보증수리가 가능합니다.

제9조 (서비스 중도 종료)

① 차량의 용도가 가입 당시와 달리 변경되어 영업용, 상업용, 업무용 등의 목적으로 운행하게 되면 본 “서비스”의 효력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또한 수입차, 전기차, 수소차, 특수목적차량, 화물, 특장 차량은 “서비스” 가입 대상이 아니므로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② 본 “서비스”는 양도가 불가하므로 차량 양도 시에 “서비스”의 효력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③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가입자 또는 대리인의 기망 행위, 차량 정보에 대한 허위 고지(고지하여야 할 사실에 대한 묵비를 포함) 등 부정한 방법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무효로 하며, 이 경우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본 약관 상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가입자에 대한 서면통지로 본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가입자의 의무위반 사항이 치유될 수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최고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가입 철회 및 환불)

① 보증수리가 개시된 이후에는 기간을 불문하고 철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차량 인수 전이거나 보증수리가 개시되기 전에는 다음 각호에 따라 철회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 전액 환불
    - 차량 구매 결정을 확정 짓지 않았을 경우, 전액 환불
    - 차량 인도일로부터 8일 이내로 보증수리가 개시되지 않았을 경우, 전액 환불
  • 부분 환불
    - 차량 인도일로부터 8일 초과된 경우로 보증수리가 개시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보증 경과일수 만큼 비용 차감 후 부분 환불
    ※ 부분 환불 계산식 : 구매금액 - [(구매금액/보증기간)*경과일자]
    ※ 환불은 철회 접수일 기준으로 7일 이내(영업일 기준) 환급해 드립니다.

제11조 (준거법)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 법령을 따릅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엔진

익스팬션 플러그, 밸브스프링, 로커암 및 푸쉬로드, 엔진 풀리, 타이밍 체인 및 스프라켓, 타이밍 체인 하우징, 흡/배기 매니폴드, 밸런스샤프트, 하모닉밸런스 및 리테이너 볼트, 크랭크 샤프트 풀리, 오일팬, 오일펌프, 프레셔 릴리브밸브, 엔진오일 쿨러, 오일필터 어댑터 및 하우징, 워터펌프, 써모스탯 및 하우징

-

실린더 블록 및 내부 구성품, 크랭크 샤프트, 로드 및 메인베어링, 베어링, 피스톤 및 피스톤링, 커넥팅 로드, 캠 샤프트, 실린더 헤드, 밸브 및 가이드, 플라이휠, 연료공급펌프, 진공펌프, 오일레벨게이지 및 튜브, 바이패스 밸브, 인젝션 펌프

미션

오일펌프, 샤프트밴드, 드럼 기어세트, 베어링, 부싱, 입/출력 센서, 인히비티 스위치,싱크로나이져링, 오일 레벨게이지 및 튜브

-

미션 케이스 및 내부 구성부품, 트랜스퍼 케이스 및 내부구성부품, 메인샤프트 및 기어세트, 시프트포크, 드라이브 플레이트(오토), 내부디스크(오토), 내부디스크셋트(수동), 오토미션 전용 쿨러, 밸브바디, 토크컨버터, 솔레노이드 밸브

제동

ABS 모듈, 부스터, 캘리퍼, 마스터/휠 실린더, 브레이크 호스, EPB(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휠센서

조향장치

파워펌프, 스티어링 기어, 파워호스

-

MDPS(기어링키지, 컬럼샤프트, 유니버셜조인트, 파워렉, 피니언, 타이로드앤드, 파워스티어링 오일펌프, 리저브, EPS 센서)

일반

라디에이터(팬 모터), 냉각팬, 컨덴서팬, 엔진 아이들러,엔진 텐셔너, ECU, TCU, 에어컨 관련 부품(컴프레셔, 풀리, 파이프, 호스, 콘덴서, 리시버탱크, 익스팬션 밸브,O링류), 히터코어(서미스터,히터콘트롤 유닛, 히터모터,히터팬), 블로우모터(모드 액츄에이터, 템퍼레이처센서), 에바포레이터, 고압펌프, 차동장치, 액슬 하우징, 종감속기어, 피니언기어, 액슬축, 트렁크/보닛 쇼바, 허브베어링,휠허브, 휠너클, 코일스프링, 어퍼암, 로어암, 볼조인트, 쇽업쇼바, 스테이빌라이져/링크, 트레일링암, 리어서스펜션, 하부암 컴플리트, 스트러트브라켓, 와이퍼모터, 와이퍼 워셔펌프, 인터쿨러, 스로틀바디, EGR 밸브, 과급기, 믹서, 발전기, 시동모터, 리저브 탱크류, 엔진/미션 마운팅, 연료 인젝터, 엔진코일, 에어백 관련 부품, 각종 센서류, 릴레이, 모듈류, 고압/저압호스, 등속조인트,하이패스 룸미러 및 ECM, ETACSBCM, 시동키 관련 부품(키레스, 리시버,안테나, 컨트롤러), 미션체인지레버 관련 부품, 도어 관련 부품 (윈도우 모터, 윈도우 모터 기어, 도어 액츄에이터), 크로스멤버, 센터멤버,후드래치, 네비게이션

보증 제외 품목

소모성부품

- 각종 벨트류, 오일류, 필터류, 휴즈류, 밸브류,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에어컨가스 등

정상적인 차량관리 항목

- 튠업, 듀티 조정, 휠발란스, 휠얼라이어먼트, 타이어, 타이어위치교환 등 트림계통

- 차체 및 외장제 일체(판넬 포함), 차량 내장제 일체, 조인트 부트 (찢어짐&터짐), 판금, 부식, 누수, 바람소리 (Wind Noise), 감각적으로 느끼는 현상 등

하이브리드 / 전기차 부품

-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배터리, 동력모터,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전자제어 장치

배출가스 관련 부품

- 산소감지기, 정화용 촉매 등 배출가스 관련부품

상기 보증 가능 품목을 제외한 모든 부품이 해당되며 타이어, 부동액, 패드, 전구류, 에어컨 냉매, 와이퍼, 각종 오일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신차 출고 시에 장착된 순정 옵션 외 사용자가 추가 장착한 비순정장착품 등은 보증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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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일자별 약관 확인

제1조 (환불 대상)
본 약관은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 홈페이지(웹 및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함)나 각 지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한 리본카 차량에 대한 안심 환불 서비스의 세부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상기 목적에 따라 리본카 차량만을 적용 대상으로 합니다.

제2조 (환불 기간)

①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회사” 고객센터나 구매한 지점의 영업사원을 통해 환불 접수 및 차량 반환 신청을 하고, 반환 신청일 익일(단, 해당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다음 영업일)까지 차량 또는 옵션을 차량 인수 장소에 반환한 경우에 한하여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차량에 대한 명의이전 등록을 동의하여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경우에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따른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불가 합니다. (단,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도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에 찾아가는 서비스 비용(미사용시)은 전액 환불,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 가입비는 부분 환불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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