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시스템

검색

리본카 시스템

고객 만족 시스템

고객님이 리본카와 만나는 순간부터
헤어지는 순간까지 케어해 드립니다.

리본카
고객만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

리본카 구매시, 보증기간 동안 수리 비용,
교체 비용을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리본카 구매 고객이라면 누릴 수 있는
업계 최저가 방문점검 서비스!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테크 마스터가 찾아갑니다!

집 앞에서 편하게
방문 점검, 엔진오일 교환, 소모품 교체 받으세요

찾아가는 서비스는 리본카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서비스
제공 항목

  • 차량 상태
    테스트

  • 엔진룸
    점검

  • 배터리
    점검

  • 타이어
    점검

  • 엔진오일
    세트 교체

  • 와이퍼
    교체

  • 에어컨
    필터 교체

  • 냉각수,
    워셔액 보충

찾아가는 서비스를 선택해야 되는 이유

  • 직접 찾아가는
    방문 정비 서비스

    번거로운 정비소
    방문은 그만!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차량 점검, 소모품 교체 받으세요!

  • 비교불가한
    저렴한 가격

    엔진오일세트· 와이퍼 교체, 소모품 보충, 피톤치드 소독까지! 어디에도 없는독보적 가격!

  •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정비사

    100%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숙련된 전문가가
    전문장비로 점검하고 결과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20년의 차량 관리
    경험 노하우

    자동차 순회정비
    노하우를 보유한 업력 20년의 자동차 전문 기업입니다.

Shell Helix(쉘 힐릭스) 합성엔진오일

ECO 5W30(가솔린/LPG)

ECO ECT C25W30(가솔린/디젤)

  • 엔진 마찰을 줄여 연비 향상
  • 오일 교환 시점까지 점도 및 등급 유지
  • 슬러지로부터 탁월한 엔진보호
  • 배기 시스템 보호 (디젤)
  •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 (디젤)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 요금

오직 리본카 구매 고객만을 위해 업계 최저가로 준비했습니다.

차종

연료
(배기량)

1회 이용권

(방문점검 + 엔진오일세트 교환)

경차

가솔린/LPG

89,000원

준중형/
소형

가솔린/LPG

96,000원

디젤

108,000원

중형차

가솔린/LPG

105,000원

디젤

110,000원

준대형차

가솔린/LPG
(2.4)

110,000원

가솔린
(3.0)

120,000원

디젤

125,000원

대형차

가솔린/LPG

135,000원

디젤

135,000원

소형
SUV

가솔린/LPG

105,000원

디젤

110,000원

준중형
SUV

가솔린/LPG

125,000원

디젤

130,000원

중형
SUV

가솔린/LPG

125,000원

디젤

130,000원

대형
SUV

가솔린/LPG

135,000원

디젤

135,000원

스포츠
쿠페

가솔린/LPG

120,000원

디젤

120,000원

MPV

가솔린/LPG

125,000원

디젤

125,000원

소형
화물

가솔린/LPG

125,000원

디젤

130,000원

(부가세 포함)

찾아가는 서비스 출동 지역

서비스 받으실 지역을 선택해서 방문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점검 및 교환 과정

  • 방문점검
  • 엔진오일세트 교환
방문점검 서비스 과정

정비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차량을 꼼꼼하게 점검해 드립니다.

  • 1.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타이어 트레드 홈의 마모도를 점검하고 적정 공기압을 확인한 후 보충합니다.

  • 2.브레이크 패드 점검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점검합니다.

  • 3.누유 상태 점검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의 누유를 점검합니다.

  • 4.냉각수 상태 점검 및 엔진룸 청소

    엔진 과열을 막기 위한 필수품인 냉각수의 양을 점검합니다. 또한 에어건과 세정액으로 엔진룸을 깨끗이 청소합니다.

  • 5.등화장치 상태 점검

    기온차로 안개가 자주 발생하는 계절의 사고 방지를 위해 전조등, 비상등, 안개등과 같은 등화 장치를 점검합니 다.

  • 6.계기판 상태 점검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등 차량의 현재 상태를 알려주는 경고등에 따른 점검 및 배터리 전압을 확인합니다.

  • 7.워셔액 보충

    부족한 워셔액을 보충합니다.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 시 1L의 워셔액을 제공합니다.

  • 8.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

    전용 연무기로 살균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연무 서비스가 불가한 환경에서는 피톤치드 분무 서비스로 대체해 드립니다.

  • 9.점검 리포트 확인

    모든 점검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내 차량의 점검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ECK LIST
  • 점검 리포트 제공 점검 당시 누적 주행거리, 엔진오일 상태, 작업 과정 사진
  • 소모품 관리 및 교체 알림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컨필터, 엔진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전문 장비로 정밀점검

차량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점검해 드립니다.

  • 엔진오일 품질 감지기

  • 누유/누수 점검

  • 부동액 비중계

  • 누유/누수 점검

  • 플래시

  • 연결부 체결 조임 점검

  • 배터리 종합 진단기

  • 단자 조임 및 녹 제거

  • 연무기

  • 피톤치드 향균/탈취

  • OBD II 스캐너 + 전용 앱

  • 등화장치 / 계기판, 냉난방 장치, 엔진 진동,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 점검

  • 엔진오일 품질 감지기

  • 누유/누수 점검

  • 부동액 비중계

  • 누유/누수 점검

  • 플래시

  • 연결부 체결 조임 점검

  • 배터리 종합 진단기

  • 단자 조임 및 녹 제거

  • 연무기

  • 피톤치드 향균/탈취

  • OBD II 스캐너 + 전용 앱

  • 등화장치 / 계기판, 냉난방 장치, 엔진 진동,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 점검

숙련된 테크 마스터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 찾아가는 서비스 1회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엔진오일은 고급 합성유로 제공됩니다.
  • 엔진오일세트 교환은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확인 후 방문점검과 함께 진행됩니다.
  • 수입차의 경우 찾아가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르노/KG모빌리티(쌍용)/쉐보레 차량은 하기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르노 : SM6, XM3, QM3, QM6
    - KG모빌리티(쌍용) :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토레스, 렉스턴
    - 쉐보레 :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 이용요금 표의 차종, 연료(배기량)에 해당 되지 않은 차량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불가 지역에서도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매하실 수 있지만 실제 서비스 이용 시에는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지역으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리본카 구매 시 추가로 구매하신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청약철회 기간(8일)만큼 더 연장됩니다.
  • 취소/환불은 서비스 사용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구매 금액의 10%)
  • 서비스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사업 제휴 문의

biz@autoplus.co.kr

마케팅 문의

mkt@autoplus.co.kr

리본카 찾아가는 서비스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의 홈페이지(웹 및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함)나 리본카 직영점을 통해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권(이하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과 “회사의 서비스 이용 및 환불 등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세부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 대상)

① 본 “이용권”은 “고객”이 구매한 리본카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이용권”은 “회사”에서 지정한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서비스 제외 차량 : 수입차, 수소차, 전기차, “회사”가 서비스 제공에서 제외한 차량

제3조 (서비스 기간)

① 서비스 제공 기간은 초일 산입을 원칙으로 하며, “1회 이용권”의 서비스 제공 기간은 1년 입니다.

② “이용권”의 구매 시점에 따른 서비스 제공 기간은 다음 각 호에 따라 산정됩니다.

1. 리본카 구매 시

- 차량 구매 확정일(명의이전 의사를 전달한 시점 또는 차량인도일로부터 8일이 경과한 시점 中 빠른날)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2.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이용권”을 별도 구매 시

- “이용권”을 구매한 시점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범위)

① “회사”가 “이용권”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방문점검 :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회사”의 서비스 담당자가 방문하여 차량 점검 제공

※ 점검 결과에 따른 차량의 문제에 대하여 “회사”에서 보상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엔진오일 교환 : “회사”가 지정한 엔진오일 규격 및 부품(오일필터, 에어크리너)을 통하여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규격에 맞는 부품의 단종, 수급 불가 등의 상황의 경우, 대체품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소모품 교환 : “고객”이 구매한 리본카의 규격에 맞는 부품(와이퍼, 에어컨 필터, 워셔액 등)을 통하여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규격에 맞는 부품의 단종, 수급 불가 등의 상황의 경우, 대체품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모품의 교환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부품 상태 양호 및 교환 시기 미도래 등)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부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가 2개 이상 장착되는 일부 차종의 경우, 내부 필터에 한하여 교환

제5조 (서비스 이용 방법)

① “이용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대표번호 1544-2277(영업시간 :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 담당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과 협의하여 일정을 확정후에, 제 4조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고객”의 사유로 인해 서비스 접수일로부터 10일이 경과한 시점까지 일정이 확정되지 않는 경우, 재접수를 하여야 합니다. 재접수일을 기준으로 “이용권”의 서비스 제공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제6조 (서비스 불가 사항)

① “회사”가 “이용권”을 통해 서비스 제공 시, 다음 각 호의 사항은 제공이 불가합니다.

1. “회사”가 지정한 규격 및 부품이 아닌, “고객”의 요청에 따른 별도 규격 및 부품으로 서비스 제공

2. “고객”이 구비한 장착품(블랙박스, 등화류 등) 또는 기타 장착 및 교환이 필요한 항목에 대한 서비스 제공

3. “이용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를 벗어난 차량의 점검 및 수리에 대한 서비스 제공

4. 구매한 리본카가 아닌 별도의 차량에 대한 서비스 제공

5. “회사”가 지정한 출동 불가지역을 방문하여 서비스 제공

제7조 (서비스의 양도•양수)

① “고객”이 구매한 리본카의 판매, 폐차 등 소유권의 이전 또는 말소가 발생한 경우, “이용권”의 양도•양수는 불가합니다.

② 단, “고객”이 구매한 리본카를 공동으로 이용하는 경우, “공동이용자(공동명의자 또는 대리인)”를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공동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보험가입증권 등)를 요구하거나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1항의 사유로 “이용권”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 제8조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제8조 (서비스 가입 철회 및 환불)

① 구매한 “이용권”의 환불은 서비스 제공 기간 내(제공 기간의 마지막 날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 영업일까지) 환불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환불 신청 : 대표번호 1544-2277(영업시간 :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② “이용권”의 환불 시, 환불 금액은 “고객”이 구매한 시점의 판매가격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③ 환불 수단은 “고객”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고객”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이 불가한 경우, “회사”는 다른 수단으로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권”의 환불은 구매한 ”고객”에게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직계가족에게 환불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환불하는 금액은 다음 각 호에 따라 산정됩니다.

1. 전액 환불 : “이용권”의 구매일 또는 리본카를 구매한 경우 차량 인도일로부터 8일 이내로 환불을 신청한 경우, 전액 환불

2. 부분 환불 : 구매일 또는 인도일로부터 8일이 초과된 경우, “이용권” 금액의 10%(위약금)를 제한 후 부분 환불

제9조 (준거법)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 법령을 따릅니다.

차량 비교

최근 본 차량

열람 내역

찜한 차량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토플러스 이용약관

시행일자별 약관 확인

제1조 (환불 대상)
본 약관은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 홈페이지(웹 및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함)나 각 지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한 리본카 차량에 대한 안심 환불 서비스의 세부사항을 규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상기 목적에 따라 리본카 차량만을 적용 대상으로 합니다.

제2조 (환불 기간)

①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회사” 고객센터나 구매한 지점의 영업사원을 통해 환불 접수 및 차량 반환 신청을 하고, 반환 신청일 익일(단, 해당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다음 영업일)까지 차량 또는 옵션을 차량 인수 장소에 반환한 경우에 한하여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 차량에 대한 명의이전 등록을 동의하여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경우에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따른 전부 또는 부분 환불이 불가 합니다. (단, 명의이전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도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로부터 8일 내에 찾아가는 서비스 비용(미사용시)은 전액 환불,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 가입비는 부분 환불이 가능)

찜한차량
등록되었습니다.

찜한차량 확인

리본카 챗봇

    데이터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최초 실행 시 최대 1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